대전지장협 유성구지회, ‘사랑의 통닭 나눔 행사’ 가져
대전지장협 유성구지회, ‘사랑의 통닭 나눔 행사’ 가져
  • 노인환 기자
  • 승인 2018.12.11 10:54
  • 댓글 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전광역시지체장애인협회 유성구지회(지회장 박종해)는 지난달 23일 월례회의를 통해 지역 장애인을 위한 ‘사랑의 통닭 나눔 행사’를 가졌다.

이번 행사는 SNS 대전시 봉사단체 ‘사랑의 사다리 밴드(리더 이정제)’의 후원으로 마련됐다. 

이날 통닭봉사회 신상일 회장과 회원 15명은 현장에서 직접 통닭을 굽고 준비한 도시락과 함께 월례회의에 참석한 유성구지회 소속 150명의 장애인 회원들에게 통닭 100마리를 전달했다.

행사에 참석한 대전광역시지체장애인협회 박태규 협회장은 "유성구의 장애인복지를 위해 힘쓰는 박종해 지회장에게 격려의 박수를 보낸다"며 "봉사활동으로 사랑을 실천하는 사랑의 사다리밴드에게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박종해 유성구지회장도 "오늘 사랑의 사다리 밴드에서 맛있는 통닭을 지원해주셔서 큰 힘과 위안이 됐다"며 "추운 날씨에 어려운 발걸음을 해주신 우리 유성구지회 회원분들께도 감사하다"고 말했다.

대전광역시지체장애인협회 유성구지회는 매월 월례회의를 통해 지역 장애인을 위한 도시락을 제공하고 있다.

지난달 23일 대전광역시지체장애인협회 유성구지회는 월례회의를 통해 지역 장애인을 위한 ‘사랑의 통닭 나눔 행사’를 가졌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2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조*규 2018-12-12 16:38:37
이같이 뜻깊은 행사에 도움과 봉사를 해주신 사랑의 사다리 밴드 회원님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김*연 2018-12-12 16:18:38
유성구 지역 장애인복지증진을 위해 다양한 활동을 해주시는 지회장님을 비롯한 임원분들께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