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맥스, 장애인 일자리 마련위한 기부 캠페인 전개
조이맥스, 장애인 일자리 마련위한 기부 캠페인 전개
  • 정혜영 기자
  • 승인 2019.01.10 14:24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내 나눔 캠페인 기부물품과 기부금 밀알복지재단 전달
기부금 의료비 지원 필요한 장애아동 전달
(왼쪽부터)조이맥스 구강서 경영지원실장,밀알복지재단 조성결 국내사업부 팀장(제공=밀알복지재단)
(왼쪽부터)조이맥스 구강서 경영지원실장,밀알복지재단 조성결 국내사업부 팀장(제공=밀알복지재단)

'윈드러너Z' 등을 개발한 글로벌 게임회사 조이맥스가 9일 밀알복지재단에 기부물품과 기부금을 전달했다.

조이맥스 임직원들은 연말연시를 맞아 물품기부 캠페인을 진행하고, 이 기간동안 모인 물품 200여점을 밀알복지재단에 전달했다. 기부물품은 밀알복지재단에서 운영하는 굿윌스토어를 통해 판매될 예정이며 수익금은 장애인 일자리 마련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이날 조이맥스는 사내 임직원들이 한 해 동안 사내카페를 이용을 통해 모은 성금도 함께 전달했다.

밀알복지재단 정형석 상임대표는 "(주)조이맥스 임직원 여러분의 기부에 더 많은 장애인이 일하는 기쁨과 자립된 삶을 누릴 수 있게 됐다"며 "따뜻한 나눔에 감사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굿윌스토어는 장애인직업재활시설을 결합한 재활용품 판매장으로 재사용 가능한 중고물품을 기부받아 판매한 수익으로 중증장애인 등 취약계층을 고용하고 있다. 밀알복지재단은 2011년 송파구 마천동에 문을 연 굿윌스토어 밀알송파점을 시작으로 밀알도봉점, 밀알전주점, 밀알구리점, 밀알대전점, 밀알창원점까지 총 6개의 굿윌스토어를 운영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윤*진 2019-01-13 13:34:34
뜻있는 일을하신 조이맥스 임직원여러분들께 아낌없는 박수를보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