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총련-투비랜드(주), MOU체결
장총련-투비랜드(주), MOU체결
  • 정혜영 기자
  • 승인 2019.01.17 14: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애인 일자리 개발 앞장서
사회공헌 및 상호발전 업무협약
(좌측부터)투비랜드 이성찬 대표와 한국장애인단체총연합회 김광환 상임대표가  MOU체결 후 기념사진을 찍고 있는 모습. 정혜영 기자
(좌측부터)투비랜드 이성찬 대표와 한국장애인단체총연합회 김광환 상임대표가 MOU체결 후 기념사진을 찍고 있는 모습. 정혜영 기자

(사)한국장애인단체총연합회(상임대표 김광환)와 투비랜드㈜(대표 이성찬)는 장애인 일자리·사회공헌분야 상호협력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상호 협력체계를 구축함으로써 사회공헌에 앞장서고 장애인 일자리 창출을 위해 노력하기로 협약했다.

투비랜드(주)는 플랫폼의 소멸예정인 마일리지를 이용자가 원하는 경우 장총련으로 후원을 할 예정이다. (사)한국장애인단체총연합회와 투비랜드는 장애인에게 적합하고 정확한 직무분석을 통해 일자리 연결을 한다는 계획이다. 또한 장애인 근로자들의 장기근속을 위해 함께 노력하고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투비랜드(주) 이성찬 대표는“소멸되는 마일리지가 기부로 이어지는 사회공헌 시스템을 개발”하며 “새로운 직무를 개발해 장애인 고용 창출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협약에 따라 두 기관은 장애인의 취업을 위해 구인 관련 정보를 공유하고 직업상담, 직무분석, 취업알선, 사후관리를 추진한다는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