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지장협 유성구지회, 신년맞이 '업무협약식·나눔행사' 가져
대전지장협 유성구지회, 신년맞이 '업무협약식·나눔행사' 가져
  • 노인환 기자
  • 승인 2019.01.31 11:12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전광역시지체장애인협회 유성구지회는 25일 유성구장애인복지관에서 국제라이온스협회 에이스대청과 업무협약식을 가진 뒤 나눔행사를 개최했다.

대전광역시지체장애인협회 유성구지회(지회장 박종해)는 지난 25일 유성구장애인복지관에서 업무협약식과 나눔행사를 동시에 진행했다.

행사는 국제라이온스협회 에이스대청과 '업무협약식'을 가진 뒤 후원품을 전달하는 '사랑의 나눔행사'가 개최됐다. 행사장에는 이상민 국회의원, 조승래 국회의원, 신용현 국회의원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이날 국제라이온스협회가 후원해준 한과 200박스와 유성구지회가 준비한 설날선물세트 200개는 유성구지회 소속 회원들에게 전달됐다.

에이스대청 주이순 회장은 "앞으로도 지회와 함께 장애인 복지에 힘쓰겠다"며 "오는 4월 장애인의 날 행사에도 후원을 통해 뜻깊은 시간을 가졌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박종해 지회장도 "국제라이온스협회가 후원 물품을 전달해주고 업무협약까지 맺어 지회의 발전에 큰 힘이 됐다"면서 "지역 장애인을 위해 봉사하고 장애인 복지를 위해 노력하는 지회장이 되겠다"고 밝혔다.

이상민 국회의원, 조승래 국회의원, 신용현 국회의원이 나눔행사에 동참하는 모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조*규 2019-01-31 12:16:22
뜻 깊은 행사를 진행하여 너무 좋았습니다.
앞으로 장애인행사 진행 시 자원봉사 및 후원을 지원해 주신다고 하신 에이스대청 회장님과 회원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더욱더 발전할 수 있도록 대전지체장애인협회 유성구지회는 노력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