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지장협, 신년인사회 개최
경기지장협, 신년인사회 개최
  • 노인환 기자
  • 승인 2019.02.08 10:39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당사자주의' 입각한 정책수립 강조
경기도지체장애인협회는 지난달 31일 양평대명리조트 그랜드볼룸홀에서 31개 시·군지회 임직원을 대상으로 '2019년 경기지장협 신년인사회'를 개최했다.

경기도지체장애인협회(협회장 김기호)는 지난달 31일 양평대명리조트 그랜드볼룸홀에서 31개 시·군지회 임직원을 대상으로 '2019년 경기지장협 신년인사회'를 개최했다.

이번 신년인사회는 장애인의 인권향상과 복지발전을 위한 각오를 다지고 임직원을 격려하기 위해 마련됐다.

행사에는 한국지체장애인협회 김광환 중앙회장을 비롯한 경기도의회 박근철 의원, 최종현 의원, 한국고용안정협회 손영호 회장, 강원도 지체장애인협회 김흥수 회장, 서울시 지체장애인협회 황재연 회장, 대전광역시 지체장애인협회 박태규 회장, 인천광역시 지체장애인협회 안병옥 회장, 전라북도 지체장애인협회 박창규 회장 등 내빈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신년인사회는 신년사를 시작으로 축사, 지회소개, 영상시청 순으로 진행됐다. 특히 지회소개 동영상은 지회마다 독특한 아이디어로 직원들을 소개하고, 사자성어를 통한 협회의 포부를 밝히면서 의미있는 시간을 가졌다.

김기호 협회장은 신년사에서 "지장협의 운영철학인 당사자주의에 입각한 현장중심의 정책을 수립할 것, 회원 중심으로 지회를 운영할 것, 공익 중심으로 운영계획을 구축할 것, 공리주의에 입각한 판단을 할 것"을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김*보 2019-02-08 10:50:37
麻 姑 搔 痒 : (마 고 소 양)올해는 바라는 일이 뜻대로 잘되길 바람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