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구아름다운복지관, 장애인 가정 겨울 난방지원
동구아름다운복지관, 장애인 가정 겨울 난방지원
  • 정혜영 기자
  • 승인 2019.02.08 16:11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구아름다운복지관은 재가장애인 가정에 동절기 난방비와 난방물품을 지원했다.
동구아름다운복지관은 재가장애인 가정에 동절기 난방비와 난방물품을 지원했다.

동구아름다운복지관(관장 최재천은 21일부터 31일까지 재가장애인 가정을 대상으로 동절기 난방물품을 지원했다.

이날 대전광역시자원봉사센터(센터장 임송은)의 지원으로 재가장애인 가정에 추운 겨울을 따뜻하게 날 수 있도록 난방비와 이불·전기매트를 전달했다.

복지관은 장애인 및 저소득, 독거 등 어려운 가정을 우선적으로 선정하고 사전 방문을 통해 대상자가 필요한 부분을 조사해 맞춤 지원을 했다.

난방비 지원을 받은 정 모씨는 “올해부터 연탄 가격이 올라 부담됐는데 도와주신 덕분에 올 겨울 따뜻하게 지낼 수 있겠다”라며 감사함을 전했다.

또 다른 지원을 받은 김 모씨는 “겨울철 한파로 매년 고생했는데 전기매트와 이불세트를 지원해주셔서 감사하다”라며 복지관과 대전광역시자원봉사센터에 고마움을 보였다.

최재천 관장은 “추운 겨울 경제적 어려움으로 난방을 마음 놓고 할 수 없어 추위와 싸우고 있는 장애인분들에게 난방비 및 난방물품 지원은 큰 도움”이라며 “많은 분들에게 따뜻한 겨울이 될 수 있도록 지원해준 대전광역시자원봉사센터에 감사하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장*진 2019-02-12 10:17:47
따뜻하게 겨울을 보내실수 있게 되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