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광역시지체장애인협회 중구지회, 2019년 임직원 직무교육실시
대전광역시지체장애인협회 중구지회, 2019년 임직원 직무교육실시
  • 정혜영 기자
  • 승인 2019.03.07 17: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전지체장애인협회 중구지회(지회장 김채린)는 지난달 27일 대전 유성 유스호스텔에서 '2019년 임직원 직무교육'을 진행했다.
대전광역시지체장애인협회 중구지회(지회장 김채린)는 지난달 27일 대전 유성 유스호스텔에서 '2019년 임직원 직무교육'을 진행했다.

대전광역시지체장애인협회 중구지회(지회장 김채린)는 지난달 27일 대전 유성 유스호스텔에서 '2019년 임직원 직무교육'을 진행했다.

이번 직무교육은 KPC한국생산성본부 전임교수이자 한국기업종합교육센터의 박영심 강사님의 장애인 인식 개선에 대한 특강과 박한진 부회장의 장애인의 경제활동에 대한 특강으로 구성해 교육을 진행했다.

직무교육에 참석한 중구지회 관계자에 따르면 교육에 참가한 참여자들이 생생한 사례발표가 지회 운영에 많은 도움이 될 것 같다는 공통된 의견을 말했다고 전했다. 특히 장애인의 개념과 장애인들의 고충 및 차별에 대한 사례발표와 장애인에 대한 처우개선과 과거와 현재 장애인들의 경제활동 참여가 많이 달라진 점이 도움이 됐다고 지회 관계자는 평가했다.

중구지회 김채린 지회장은 "이번 직무교육은 임직원들이 지위에 맞게 전문성과 자질을 높이고자 준비했다"며 "올 한해 지덕체를 고루 겸비하고 조직과 회원을 위해 열심히 뛰는 위풍당당한 임직원이 되어 달라"고 당부했다.

한편 대전지체장애인협회 중구지회 직무교육은 임직원들의 업무능력을 배양하고 자질 및 개인소양을 갖추기 위해 매년 실시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