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용소방대, 장애인위한 '짜장면 나눔행사' 가져
의용소방대, 장애인위한 '짜장면 나눔행사' 가져
  • 노인환 기자
  • 승인 2019.03.13 09: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청남도남부장애인종합복지관
12일 계룡면 의용소방대와 함께 특식 나눔행사 진행
충청남도남부장애인종합복지관은 12일 계룡면 의용소방대와 함께 복지관을 이용하는 장애인을 대상으로 '짜장면 나눔 봉사'를 진행했다.

충청남도남부장애인종합복지관은 12일 계룡면 의용소방대와 함께 복지관을 이용하는 장애인을 대상으로 '짜장면 나눔행사'를 진행했다.

이날 행사는 계룡면 의용소방대원 20명과 함께 진행됐으며, 이들은 150인분의 짜장면을 직접 조리해 참석한 장애인들에게 전달했다.

복지관 이용자 이 씨는 "짜장면이란 기쁜 날에 먹는 음식으로 즐거움과 축하의 의미가 담겨있다"면서 "여러 사람들과 함께 먹어 더 맛있다"고 소감을 전했다.

복지관 관계자는 "나눔후원으로 지역 내 장애인에게 사랑을 실천해준 계룡면 의용소방대원에게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고 말했다.

복지관의 후원 및 자원활동은 지역주민, 단체, 기업 등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지역권익옹호팀(041-856-7071~2)로 문의하면 된다.

이번 나눔행사를 지원한 계룡면 의용소방대는 충청남도남부장애인종합복지관과 2005년부터 짜장면 및 김장 나눔, 관내 환경정리 등 다양한 활동을 연계하고 있다. 또한 소방대 업무 외에도 지역의 환경미화 및 소외된 이웃들을 위한 나눔 활동에 적극 참여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