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시장애인복지관, 장애인식개선 작품 공모
아산시장애인복지관, 장애인식개선 작품 공모
  • 정혜영 기자
  • 승인 2019.03.14 09: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13일부터 4월 10일까지
아산시장애인복지관은 오는 4월 10일까지 장애인식개선 작품을 접수받는다.
아산시장애인복지관은 오는 4월 10일까지 장애인식개선 작품을 접수받는다.

아산시장애인복지관(관장 이창호)은 13일부터 4월 10일까지 장애인식개선 작품을 접수받는다. 이 공모전은 아산시민의 장애인식개선을 도모하고 장애에 대한 편견해소를 위해 열린다.

이번 공모전의 주제는 다섯 가지로 ▲우리 주변의 장애인 편의시설 모습 ▲장애인에 대한 직·간접적 차별의 모습 ▲장애(인)에 대한 편견 해소 ▲장애(인) 긍정적 인식 도모 ▲장애가 비장애인이 함께 사는 지역사회이다.

포스터, 표어, 사진, 카툰 총 4개의 분야에 작품을 공모하며 아산시민 및 아산시 소재 초·중·고·대학교에 재학 중인 학생은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작품 제출방법은 복지관홈페이지(www.asanrehab.or.kr)에서 참가신청서를 내려받아 우편, 방문접수 또는 이메일접수하면 된다.

출품작은 심사를 통하여 오는 4월 18일 소정의 상품과 함께 아산시장상 2명, 국회의장상 2명, 아산교육장상 2명, 장애인복지관장상2명 총 8명에게 수여된다.

장애인식개선 작품 공모전에서 수상한 작품은 복지관 내 이용객과 주민을 대상으로 전시될 예정이다.

이창호 관장은 “장애인식개선 공모전을 통하여 지역사회 구성원들이 장애에 대해서 생각해보는 시간을 갖고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편견 없이 함께하는 행복한 세상이 되길 바란다”고 전하면서 “적극적인 참여를 부탁한다”고 말했다.

공모전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아산시장애인복지관 홈페이지(www.asanrehab.or.kr) 공지사항에서 확인 할 수 있으며, 아산시장애인복지관 기획운영지원팀(041-545-7727,7710)으로 문의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