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랩, ‘안랩 시큐리티 서밋 2019’ 개최
안랩, ‘안랩 시큐리티 서밋 2019’ 개최
  • 김윤교 기자
  • 승인 2019.03.14 09:51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랩 서비스사업부가 오는 20일(목) 서울 양재 엘타워에서 기업·금융·공공 부문 고객사 보안 담당자를 대상으로 ‘안랩 시큐리티 서밋 2019(AhnLab Security Summit 2019)’를 개최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2018년 주요 정보보안 동향과 올해 예상되는 보안위협을 고객과 공유하고, 효과적인 보안 위협 대응 방안 SOAR(Security Orchestration, Automation and Response: 보안 오케스트레이션, 자동화 및 대응)의 개념과 도입 방안을 발표한다.

SOAR이란 보안 운영 시 유입되는 다양한 보안위협에 대해 대응 레벨을 자동으로 분류하고 표준화된 업무 프로세스에 따라 사람과 기계가 유기적으로 협력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플랫폼을 말한다.

또한 SOAR 개념을 반영해 보안 수준과 업무 효율을 높일 수 있는 새로운 보안위협 대응 및 운영 플랫폼도 소개한다. 이밖에도 다양한 업계의 보안 담당자들이 서로의 경험과 운영 노하우를 공유할 수 있도록 네트워킹 시간도 마련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의 참가를 원하는 안랩 고객사는 안랩 영업대표를 통해 문의하면 된다.

임영선 상무는 “안랩은 높은 수준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보안관제 분야 노하우를 가지고 있다”며 “이번 ‘안랩 시큐리티 서밋 2019’행사에서 안랩의 보안관제 분야의 경험과 노하우에서 나온 인사이트를 기업 보안 담당자에게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박*혁 2019-03-14 10:11:09
안철수 기업인가요??,,,,,,,,,,,,안랩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