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애인주차구역 꼭 지켜야 할 약속입니다!"
"장애인주차구역 꼭 지켜야 할 약속입니다!"
  • 정혜영 기자
  • 승인 2019.03.22 11:45
  • 댓글 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괴산군장애인복지관, 18일 장애인주차구역지키기 운동 진행
괴산군장애인복지관은 18일 장애인주차구역지키기 운동을 진행했다.
괴산군장애인복지관은 18일 장애인주차구역지키기 운동을 진행했다.

한국지체장애인협회 괴산군장애인복지관(관장 정효선)은 18일 괴산군 지역주민을 대상으로 장애인주차구역지키기 운동을 진행했다.

이날 진행된 장애인주차구역지키기 운동은 괴산군지체장애인편의시설센터, 충북교통장애인협회 괴산군지회, 괴산군장애인연합회 등 유관기관이 함께 참여해 괴산군 지역주민을 대상으로 캠페인을 펼쳤다.

지역주민을 대상으로 진행된 이날 캠페인 활동은 현수막 및 홍보 전단지, 홍보물품을 활용해 장애인주차구역의 필요성과 위치 등을 알렸다. 특히 이날 괴산읍행정복지센터와 괴산동부주공아파트 관계자가 자발적으로 동참하는 등 여느 때 행사보다 더욱 따뜻한 행사가 됐다.

이날 캠페인 활동에 참여했던 괴산군지체장애인편의시설 센터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 활동과 같은 운동을 통해 지역주민들이 장애인주차구역을 잘 지키고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더불어 살아가는 괴산군이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괴산군장애인복지관 정효선 관장은 “앞으로도 지역사회에서 사회적 약자를 우선적으로 배려하는 캠페인을 통해 지역 장애인의 권익과 인권을 보호하고 서로 도움을 나누는 분위기 조성을 위해 복지관이 앞장서나가겠다”고 밝혔다.

18일 괴산군 지역주민을 대상으로  장애인주차구역지키기 운동을 펼치고 있다.
괴산군 지역주민을 대상으로 장애인주차구역지키기 운동을 펼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2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김*보 2019-03-25 16:34:34
계속된 계몽 단속을 하는데도 않되어서 불편신고로 확대했더니 조금은 시정되는것 같네요.
발에 불똥이 다아야 되나봄니다. 수시로 나가하다보니 서로들 주위가 먹이네요!

오*석 2019-03-25 11:17:39
경고만, 경고만, 우리나라 사람들은 말로 해서는 개무시 당해요. 바로 바로 과태료 고지서로 끊어주세요. 비싼 과태료를 몇 번 납부해 봐야 정신 차립니다. 꼭 꼭 과태료 고지서로 끊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