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회 중앙회장배 전국지체장애인 파크골프대회 화보 [ 시상식 ]
제2회 중앙회장배 전국지체장애인 파크골프대회 화보 [ 시상식 ]
  • 소셜포커스(Socialfocus)
  • 승인 2018.10.04 14:01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2회 한국지체장애인협회 중앙회장배 전국지체장애인 파크골프대회가 경기도지체장애인협회 주관으로 10월1일(월)~2일(화) 양일동안 경기도 양평군 소재 나루께축제공원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

이 대회는 지체장애인이 건전한 생활 스포츠를 통해 건강을 증진하고 선수들이 함께 운동하면서 우의를 다지고 공동체 의식을 함양하며, 장애인의 생활체육 확산을 위해 마련됐다. 주요 경기 장면을 사진으로 소개한다.

폐회식 장면
대전광역시지체장애인협회 박태규 협회장이 수상자에게 메달을 걸어주고 있다.
대전광역시지체장애인협회 박태규 협회장이 수상자에게 시상 후 함께 포즈를 취했다.
울산광역시지체장애인협회 주경철 협회장이 수상자에게 시상 후 함께 포즈를 취했다.
전라북도지체장애인협회 박창규 협회장이 수상자에게 시상 후 함께 포즈를 취했다.
경기도지체장애인협회 김기호 협회장이 수상자에게 시상 후 함께 포즈를 취했다.
서울시지체장애인협회 황재연 협회장이 수상자에게 시상 후 축하의 악수를 건네고 있다.
서울시지체장애인협회 황재연 협회장이 수상자에게 메달을 걸어주고 있다.
경기도지체장애인협회 김원종 사무처장이 폐회식 순서를 진행했다.
김광환 중앙회장이 한궁경기 우승자에게 상품을 전달하고 기념 사진 촬영에 임하고 있다.
남여 혼성팀 수상자들이 시상대 앞에 섰다.
김광환 중앙회장이 종합 우승 및 준우승, 3위를 차지한 시도 선수단에 트로피 전달하고 함께 포즈를 취했다.
김광환 중앙회장이 종합우승을 차지한 경기도 선수단에게 우승기를 전달했다.
폐회식에서 김광환 중앙회장이 끝까지 최선을 다해 경기를 치룬 선수들에게 감사와 격려의 인사말을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윤*진 2018-10-28 13:25:12
우리협회도파크골프하는방향으로
알아봐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