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알복지재단 대구·경북지부 개소식 가져...
밀알복지재단 대구·경북지부 개소식 가져...
  • 정혜영 기자
  • 승인 2019.04.29 12:18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4일 진행된 밀알복지재단 대구경북지부 개소식에서 관계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24일 진행된 밀알복지재단 대구경북지부 개소식에서 관계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소셜포커스 정혜영 기자] = 밀알복지재단 대구·경북지부(지부장 김신희)가 24일 지부가 있는 대구 계명대학교 대명캠퍼스에서 개소식을 가졌다.

이날 개소식에는 밀알복지재단 정형석 상임대표와 김신희 대구·경북지부장, 지역 유관기관 관계자 등 50여명이 참석했다.

밀알복지재단 대구·경북지부는 부산지부에 이어 경상도 지역 모금과 장애인식개선을 펼칠 거점을 마련하기 위해 설립됐다. 앞으로 다양한 캠페인을 통해 나눔문화를 확산하고 지역 내 소외계층을 대상으로 복지사업을 펼칠 예정이다.

밀알복지재단 김신희 대구·경북지부장은 "대구경북지역의 장애인을 비롯한 취약계층의 삶에 희망을 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또한 지역 나눔문화 확산에 기여할 수 있도록 지역민과 함께할 수 있는 다양한 캠페인 활동을 진행할 것"이라고 밝혔다.

밀알복지재단 정형석 상임대표는 “대구·경북시민이 지부를 통해 친근하게 나눔 활동에 동참할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다”며 “후원금이 투명하게 사용될 수 있도록 법인도 함께 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박*혁 2019-04-29 14:19:01
좋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