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가장애인... 푸른 숲속으로 봄나들이 다녀와
재가장애인... 푸른 숲속으로 봄나들이 다녀와
  • 정혜영 기자
  • 승인 2019.05.14 09: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성구장애인복지관, 9일 21명 재가장애인 초청행사 진행
유성소방서 의용소방대 노은지역대에서 경비와 물품 후원
유성구장애인복지관은 9일 21명의 재가장애인을 초청해 장태산휴양림으로 봄나들이를 다녀왔다. ⓒ유성구장애인복지관
유성구장애인복지관은 9일 21명의 재가장애인을 초청해 장태산휴양림으로 봄나들이를 다녀왔다. ⓒ소셜포커스

[소셜포커스 정혜영 기자] = 유성구장애인복지관(관장 김영근)은 지난 9일 21명의 재가장애인을 초청해 장태산휴양림으로 봄나들이를 다녀왔다.

이번 나들이를 위해 유성소방서 의용소방대 노은지역대에서 차량과 식사, 간식 등 나들이에 필요한 모든 경비와 물품을 후원했다. 또 의용소방대원들은 장애인과 일대일로 짝을 지어 안전하고 즐거운 여행이 되도록 현장 봉사활동에도 앞장섰다.

이날 출발에 앞서 유성구의회 하경옥 의장이 복지관을 방문해 복지관 이용자들을 격려했다. 또 유성구의회 윤광준 의원은 의용소방대원으로써 이날 모든 일정을 함께 했다.

이밖에 탄동농협 이병열 조합장은 행사 참여자들에게 봄나들이 선물을 직접 기증하는 등 풍성한 일정이 되도록 후원의 손길을 보탰다.

한편 복지관 김영근 관장은 “오늘 나들이로 행복한 하루를 보냈을 장애인분들을 대신해 함께해주신 유성소방서 의용소방대 노은지역대 관계자분들과 장애인복지 발전을 위해 애쓰시는 유성구의회 하경옥 의장님을 비롯한 모든 분들의 후원과 격려에 깊은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고 말했다.

유성구장애인복지관과 봉사활동으로 참여한 유성소방서 의용서방대 노은지역대가  21명의 재가장애인과 함께 9일 봄나들이를 다녀왔다. ⓒ유성구장애인복지관
유성소방서 의용서방대 노은지역대가 봉사활동으로 함께 했다. ⓒ소셜포커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