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지역 장애인 위한 영화관람 행사 진행
아산지역 장애인 위한 영화관람 행사 진행
  • 정혜영 기자
  • 승인 2019.05.15 12: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9일 아산시장애인복지관와 온주라이온스클럽은 아산 지역 내 장애인 및 가족 100여명을 초청해 영화단체관람을 했다. ⓒ아산시장애인복지관
아산시장애인복지관와 온주라이온스클럽은 9일 아산지역 장애인 및 가족 100여명을 초청해 단체 영화관람을 했다. ⓒ아산시장애인복지관

[소셜포커스 정혜영 기자] = 아산시장애인복지관(관장 이창호)과 온주라이온스클럽(회장 김영민)은 지난 9일 아산지역 장애인 및 가족 100여명을 초청해 단체 영화관람을 했다.

이번 행사는 그동안 외부활동의 기회가 부족했던 장애인의 문화여가생활을 지원하기 위해 준비됐다.

이번 행사에서는 영화관람 외에도 식료품도 함께 전달했다. 특히 온주라이온스클럽에서 후원뿐 아니라 자원봉사자로도 참여해 장애인 가족을 돌보았다.

이번 행사에 참여한 한 참가자는 “영화관을 찾아 오랜만에 웃고 즐길 수 있어 좋았는데 식료품까지 주셔서 매우 감사드린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창호 관장은 “이번 행사에 큰 도움을 준 온주라이온스클럽 김영민 회장님과 회원분들에게 깊이 감사드린다”며 “가정의 달을 맞아 함께한 아산지역 장애인당사자와 가족이 즐거운 시간이 되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온주라이온스클럽은 아산지역 내 장애당사자와 가족을 위해 매년 나들이지원 및 생필품지원 등 다양한 후원과 봉사를 실천해오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