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제1회 오티즘엑스포의 표정
[포토] 제1회 오티즘엑스포의 표정
  • 정혜영 기자
  • 승인 2019.07.12 22: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폐·발달지연 관한 모든 것 한자리에~!
12~13일 서울 양재동 aT센터 개최

'꿈을 그리다 다름을 말하다' 제1회 오티즘엑스포가 서울 양재동 aT센터에서 12~13일 이틀간에 걸쳐 열리고 있다.

이번 엑스포는 전시, 부대행사, 휴식공간 등의 다양한 체험과 정보들이 가득하다.

자폐·발달지연과 관련된 기관 및 기업, 단체 등 100여 곳이 참여해 자폐와 발달장애와 관련된 교육, 의료 맻 재활, 고용 및 직업, 출판, 인권 등의 체험과 전시, 판매 등의 부스를 마련했다.

제1회 오티즘엑스포에 참가한 참여자가 이벤트 사진촬영하고 있다. 정혜영 기자.
제1회 오티즘엑스포에 참가한 참여자가 이벤트 사진촬영하고 있다. (사진=정혜영 기자)
제1회 오티즘엑스포의 참여자가 vr체험을 하고 있는 모습. 정혜영 기자.
제1회 오티즘엑스포의 참여자가 VR체험을 하고 있는 모습 (사진=정혜영 기자)
참여자가 vr체험부스에서 게임을 즐기고 있는 모습. 정혜영 기자.
참여자가 VR체험부스에서 게임을 즐기고 있는 모습 (사진=정혜영 기자)
전시에 참여한 발달장애 예술인의 작품. 정혜영 기자.
전시에 참여한 발달장애 예술인의 작품 (사진=정혜영 기자)
발달장애인 작품을 사용해 다양한 제품을 제작해 제1회 오티즘엑스포에서 판매하고 하고 있다. (사진=정혜영 기자)
음악치료를 위한 악기. 정혜영 기자.
음악치료를 위한 다양한 악기 (사진=정혜영 기자)
발달장애인이 직접 만든 빵과 쿠키를 판매하고 있다. (사진=정혜영 기자)
제1회 오티즘엑스포에 참가한 아이들이 연극치료 부스에서 체험하고 있는 모습. 정혜영 기자.
제1회 오티즘엑스포에 참가한 아이들이 연극치료 부스에서 체험하고 있는 모습 (사진=정혜영 기자)
성분도장애인복지관 부스에서 마술을 펼치고 있다. 정혜영 기자.
성분도장애인복지관 부스에서 한 관계자가 마술을 펼치고 있다. (사진=정혜영 기자)
제1회 오티즘엑스포에 참석한 내빈들이 행사를 둘러보고 있는 모습. 정혜영 기자.
제1회 오티즘엑스포에 참석한 내빈들이 행사장을 둘러보고 있는 모습 (사진=정혜영 기자)
엑스포 행사장에서 테이블컬링을 체험하고 있는 참가자의 모습. 정혜영 기자.
엑스포 행사장에서 테이블컬링을 체험하고 있는 참가자의 모습 (사진=정혜영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