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복주, 대구달구벌장애인종합복지관에 주택용 소방시설 지원
㈜금복주, 대구달구벌장애인종합복지관에 주택용 소방시설 지원
  • 박남오 기자
  • 승인 2019.07.17 10: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후원금 3백만원 전달

[소셜포커스 박남오 기자] = ㈜금복주는 12일 대구광역시달구벌종합복지관(관장 서준기)에 안심주택만들기 주택용 소방시설(소화기) 후원을 전달했다. 행사에는 ㈜금복주 이원철 이사와 대구광역시달구벌종합복지관 서준기 관장, 강서소방서 도기열 서장 등이 참석했다.

올해 강서소방서와의 업무협약으로 시작된 주택용 소방시설 설치사업은 ㈜경창산업, 다사새마을 금고, 한국지역난방공사 대구지사, 동산병원, 더존플러스, 이마트(달서,감삼,성서),(주)SSLM, 명성TNC 에 이어 이번에 9번째로 ㈜금복주에서 후원금 3백만원을 기증했다. 

 ㈜금복주 이원철 대표이사는 “복지관을 방문하기 전에 복지관에서 이렇게 많은 업무를 보는 줄 알지 못했다” 며 “봉사를 하는 119 소방관들의 고충을 잘 듣고 있다, 저희 회사에서도 소방관의 복지를 위한 부분도 충분히 고려해 보겠다” 고 말했다.

서준기 관장은 “앞서 금복주와 전국장애학생댄스경연대회를 계기로 연이 이어지고 있어 더욱 감사하게 생각한다”며 “이번 후원금은 지정후원금으로 주택용 소방시설 지원 사업에 소중히 사용하겠다고”고 말했다.

주택용소방시설 설치사업 대상은 달서구(용산, 죽전, 감삼, 장기, 장동, 월암, 대천, 신당, 이곡, 갈산, 호산, 호림, 파호, 하빈, 다사) 주택거주자 중 화재취약계층(장애인, 노인, 한부모)등 이며 아파트 및 5층 이상의 연립 주택 거주자는 대상에서 제외된다. 사업은 현재 1,100여 세대를 넘어서 점차 확대 지원 중에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