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애인식개선 SNS 콘텐츠 작품 모집!
장애인식개선 SNS 콘텐츠 작품 모집!
  • 정혜영 기자
  • 승인 2019.07.19 15: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고, 애니메이션, 다큐멘터리, 1인촬영물 등 다양한 영상 작품 8월 30일까지 접수
대상 1편 상금 200만원과 보건복지부장관상 시상
2019장애인식개선 SNS 콘텐츠 공모전 포스터 ⓒ한국장애인개발원
2019장애인식개선 SNS 콘텐츠 공모전 포스터 ⓒ한국장애인개발원

[소셜포커스 정혜영 기자] = 보건복지부와 한국장애인개발원이 2019 장애인식개선 SNS 콘텐츠 공모전을 개최한다.

보건복지부가 주최하고 한국장애인개발원이 주관한 이번 공모전은 장애인식개선 관련 내용을 담은 UCC동영상, 카드뉴스 등 SNS 콘텐츠를 발굴하는 과정을 통해 국민들의 인식의 전환하기위해 마련 됐다.

공모전은 ▲UCC 초단편 영상(15초~1분) ▲UCC 단편 영상(3분 내외) ▲카드뉴스로 3개 부문으로 작품을 모집한다. 콘텐츠는 광고, 애니메이션, 다큐멘터리, 드라마, 1인 촬영물 등 다양한 방법으로 영상 제작이 가능하다.

공모전은 개인 또는 단체 누구나 참가 가능하며 내달 30일 오후 5시까지 한국장애인개발원홈페이지(www.koddi.or.kr)에서 양식을 내려받아 작성하고 제출서류와 함께 이메일(chks1020@naver.com)으로 접수하면 된다.

공모전 심사를 통해 대상 1편(상금 200만원·보건복지부장관상), 최우수상 부문별 1편(상금 100만원·보건복지부 장관상), 우수상 부문별 4편 (상금 50만원) 및 특선과 입선작을 선정할 예정이다.

최경숙 원장은 “이번 공모전을 통해 장애인식개선에 대한 사회적인 관심이 확산되고, 선정 작품이 SNS를 통해 전파되어 장애인 사회 참여 및 공감 문화의 초석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수상작 선정 및 시상관련 자세한 사항은 개발원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