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다누림버스와 함께 유람선도 타고, 인생사진 남기자!"
"서울다누림버스와 함께 유람선도 타고, 인생사진 남기자!"
  • 류기용 기자
  • 승인 2019.08.16 15: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무더위 식힐 버스 순환 및 여의도 유람선 탑승 야간 코스 운행
리프트 장착 다누림버스로 휠체어도, 유모차도 편리하게 이동
야경도 관람하고 인생 사진도 남기는 일석이조의 기회
서울다누림시티투어 야경 투어 이벤트 포스터

[소셜포커스 류기용 기자] = 서울관광재단(대표이사 이재성)이 운영하는 서울다누림관광센터(센터장 정영만)는 오는 27일과 31일 이틀에 걸쳐 관광 약자를 위한 야경 투어 이벤트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번 야경 투어 이벤트는 휠체어 및 유모차 탑승이 가능하도록 리프트를 장착한 서울다누림시티투어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각 일정마다 신청자와 동반자를 포함하여 25명을 모집한다.

이번 행사의 신청 자격은 관광 약자 당사자로, 신청자 1명당 최대 3인까지 동행이 가능하며 당첨자는 무작위 추첨을 통해 결정된다. 신청을 원하는 경우 21일까지 인터넷 홈페이지(https://forms.gle/oWff5ykJiRyUjDiv9)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에 선정되면 버스에 탑승한 상태로 서울 관광명소를 둘러본 후에 여의도에서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유람선도 탑승하여 아름다운 서울의 야경을 경험할 수 있다.

특히 서울다누림시티투어는 이번 유람선 이벤트 참가자에게는 여의도 유람선 탑승권뿐만 아니라 전문 사진작가가 동행하여 촬영하는 기념사진도 제공할 방침이다.

한편, 이번 야경 투어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서울다누림관광센터(1670-0880,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서울다누림관광센터')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