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뜻한 겨울 위한 ‘사랑 나눔 바자회’
따뜻한 겨울 위한 ‘사랑 나눔 바자회’
  • 박미리 기자
  • 승인 2018.11.02 15:42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칠곡군장애인종합복지관, 사랑 나눔 바자회 개최
칠곡군장애인종합복지관은 지난1일 사랑 나눔 바자회를 개최했다.
칠곡군장애인종합복지관이 지난1일 사랑 나눔 바자회를 개최했다.

 

칠곡군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김영식, 이하 칠곡장복)이 지난 1일 칠곡군장애인종합복지관 2층에서 사랑 나눔 바자회를 개최했다.

이날 바자회에서는 소고기국밥, 돈가스, 부추전, 무침회 등 다양하고 풍성한 먹거리와 의류, 잡화, 생필품, 건어물 등 높은 품질의 다양한 물건을 기존 가격보다 대폭 저렴한 가격에 판매해 지역주민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또 이완영 국회의원을 비롯해 지역 내 관련 기관 단체 및 이재호 칠곡군의회의장, 류명진 안정행정국 국장 등이 참여해 자원 봉사자들을 격려했다.

김영식 관장은 “복지관이 개관한 이후 처음 개최한 사랑 나눔 바자회에 많은 지역주민들이 함께 동참했다”며 “나눔을 실천해주신 모든 분들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전하고, 판매 수익금 전액을 지역 내 장애인들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위한 재원으로 잘 쓰일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사랑 나눔 바자회는 이디오디자인, 덕원종합상사, 레드애플, 상도FNL , 칠곡 양조장, 만성유통(주), K-water구미권지사, 디앤드트레이드, ㈜신아하이텍, 남병환 바르기살기운동 칠곡군협의회, 권선호 왜관읍새마을회, 이명옥 청소년가족봉사단 연합회 등에서 물품을 후원했고, 바르게살기운동여성회, 칠곡군새마을부녀회, 장계향선양회, 북삼읍 생활 개선회, 환경보호환경사랑경북본부, 칠곡군모범운전자회, 환경보호환경사랑경북본부, 장계향선향회, 사랑의 열매 나눔 봉사단에서 자원봉사에 참여했다.

<관련사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윤*진 2018-11-04 19:41:13
내가 나고 자란 나의고향 찰곡사랑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