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구나 편리하게 즐기는 서울, 다누림 시티투어 코스 이벤트 응모에 도전하세요!
누구나 편리하게 즐기는 서울, 다누림 시티투어 코스 이벤트 응모에 도전하세요!
  • 류기용 기자
  • 승인 2019.10.21 08: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함께 가고 싶은 서울 여행지” 추천하면 동반 3인까지 여행 경비 전액 지원
다양한 경품 이벤트도 함께 진행
오는 27일까지 서울다누림관광센터 페이스북 페이지 응모를 통해 진행
‘함께 가고 싶은 서울 여행지’ 이벤트 포스터 ⓒ 서울다누림관광센터

[소셜포커스 류기용 기자] = 서울다누림관광센터(센터장 정영만,이하 다누림센터)는 오는 27일까지 ‘함께 가고 싶은 서울 여행지’ 응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서울다누림시티투어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이벤트로, 함께 가고 싶은 서울 소재 여행지, 추천 대상, 추천 이유를 서울다누림관광 공식 페이스북 이벤트 게시물에 댓글로 작성하면 신청할 수 있다.

서울다누림시티투어버스 이미지 ⓒ 서울다누림관광센터

댓글로 남긴 여행지가 11월과 12월 서울다누림시티투어 코스로 선정될 경우, 시티투어 운행 규정에 따라 선정될 경우 동반 3인까지 시티투어 참여가 가능하며, 소정의 기념품과 관광지 입장료 및 식비를 포함한 서울다누림시티투어 경비 전액이 지원된다. 또한 지방 거주자의 경우, 왕복 교통비도 추가로 지원될 예정이다.

한편, 이번 이벤트 최종 담청자는 다음달 1일 다누림센터 페이스북(www.facebook.com/seouldanurim.net)을 통해 발표될 예정이며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seouldanurim.net)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