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시지장협, “한 해 동안 감사했습니다!”
포항시지장협, “한 해 동안 감사했습니다!”
  • 이유리 기자
  • 승인 2019.12.05 11: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항시지장협, 12월 3일 ‘2019 포항시지체장인협회 후원인의 밤’ 가져
후원인 및 협력단체, 자원봉사자 간 화합의 장 마련하고 감사패 전달
포항시지체장애인협회는 12월 3일 ‘2019 후원인의 밤’을 열었다. ⓒ소셜포커스
포항시지체장애인협회는 12월 3일 ‘2019 후원인의 밤’을 열었다. ⓒ소셜포커스

[소셜포커스 이유리 기자] = 포항시지체장애인협회 후원회(회장 이동하, 이하 포항시지장협 후원회)는 지난 3일 ‘2019 포항시지체장애인협회 후원인의 밤’ 행사를 개최했다.

후원의 밤은 연말을 맞아 포항시지회 소속 4개 후원회(남성, 체육, 청년, 예술)와 업무 협약(MOU)을 맺은 단체(포항해맞이로타리클럽, 신포항로타리클럽, 제일로타리클럽, 석화라이온스클럽, 국제여성총연맹, 재포항강원도민회 등)회원들 간의 단합과 교류를 하고자 함이다. 더불어 지역장애인과 후원회원 간의 친목을 위한 자리이기도 했다.

개회식에는 장경식 경상북도의회 의장, 박용선 도의원 등을 비롯한 지역내빈과 후원회원 200여 명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이날 포항시지장협은 1년간 후원한 회원분들의 노고에 감사를 표하는 감사패 전달식도 가졌다.

포항시지장협 이동하 후원회장은 “어려운 지역 경기에도 불구하고 1년 동안 협력해 준 후원회 및 협력단체들에게 진심으로 감사 인사를 전한다”며 “내년에도 포항시지회의 발전과 지역 장애인들의 권익향상을 위해 모두 함께 마음을 모아주길 당부 드린다”고 말했다.

포항시지장협 이경목 지회장은 “한 해를 마무리하며 늘 마음으로 저희와 함께 해주는 후원회원분들을 한자리에서 뵐 수 있어 뜻깊은 시간이었다”며 “특히 오늘 이 행사를 마련해 준 이동하 후원회장님을 비롯해 대관 및 장소후원에 도움을 준 UA컨벤션 장기현 대표이사님께 너무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