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짝반짝 빛나는' 당신을 기다립니다!
'반짝반짝 빛나는' 당신을 기다립니다!
  • 류기용 기자
  • 승인 2020.01.03 09: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장애인재단 3일부터 기부 캠페인 ‘반짝반짝 빛나는’ 모집
홈페이지 및 모금홍보팀 전화로 지원 가능
정기후원 및 기부 참여자에게 이소정 양의 포즈 담긴 리워드 제공
'반짝반짝 빛나는' 캠페인 소개 자료. ⓒ 소셜포커스

[소셜포커스 류기용 기자] = 한국장애인재단(이사장 이성규, 이하 장애인재단)은 장애아동과 청소년 학습권 보장을 위한 기부 캠페인 ‘반짝반짝 빛나는’을 3일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장애인재단은 지난 2018년 평창 동계패럴림픽 개막식에서 ‘내 마음속 반짝이는’으로 감동의 무대를 선사한 이소정 양(시각장애)에게 보컬 트레이닝과 건반 교육, 멘토링 프로그램을 지원하는 등 그동안 장애 학생의 학습권에 대한 지원을 지속적으로 이어왔다.

장애인재단은 ‘반짝반짝 빛나는’ 캠페인을 통해 보다 많은 장애아동과 청소년이 올바르고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재능발전 학습지원, 정서발달 프로그램 등 다양한 맞춤형 교육 프로그램을 지원할 예정이다.

'반짝반짝 빛나는' 캠페인 리워드. ⓒ 소셜포커스

‘반짝반짝 빛나는’ 캠페인 참여를 원하는 경우, 장애인재단 홈페이지(www.herbnanum.org)나 모금홍보팀(02-6399-6237)으로 지원 가능하다. 장애인재단은 정기 후원 및 일시기부 참여자에게 노래를 통해 꿈과 희망을 전하는 이소정 양의 무대 위 포즈를 담아낸 ‘마음으로 세상을 보는 소녀 배지’도 리워드로 제공할 계획이다.

이번 캠페인 활동에 대해 이성규 이사장은 “장애인재단의 다양한 활동을 통해 장애아동과 청소년이 처해있는 교육의 문제를 다시 한번 생각해 볼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장애아동과 청소년들이 잠재력을 충분히 발휘하고 나아가 스스로 다양한 꿈을 키워나갈 수 있는 기회가 자연스럽게 만들어질 수 있도록 많은 관심과 응원을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한편 리워드 배지의 모티브가 된 이소정 양은 오는 4일 저녁 6시 5분에 방송되는 KBS 2TV ‘불후의 명곡-전설을 노래하다’에 국민 뮤지컬 배우 최정원과 함께 출연해 반짝반짝 빛나는 무대를 펼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