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발달장애인지원센터와 청도로타리클럽과 협약 맺어
경북발달장애인지원센터와 청도로타리클럽과 협약 맺어
  • 박지원 기자
  • 승인 2020.05.18 18: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도장복, "발달장애인 서비스와 지역 장애인 복지 향상위해 힘쓸 것"
지난 14일 청도군장애인복지관과 경상북도발달장애인지원센터가 업무 협약식을 가졌다. 양 기관은 발달장애인주간활동서비스 활성화와 이용고객 만족도 향상을 협력할 것을 밝혔다. ⓒ소셜포커스

[소셜포커스 박지원 기자] = 청도군장애인복지관(이하 복지관)이 장애인 복지 향상을 위해 지역 유관 기관과의 업무 협약에 힘쓰고 있다. 

복지관은 지난 14일 경상북도발달장애인지원센터와 협약식을 가졌다. 양 기관은 발달장애인주간활동서비스 활성화와 이용고객 만족도 향상을 위한 협력 사업에 나서게 된다.

협약서에는 ▲개인별 지원계획 수립 지원 ▲종사자 교육지원 및 모니터링 ▲복지정보제공 및 공유 ▲발달장애인 권익증진 및 홍보활동 등의 내용이 담겼다. 

한편 복지관은 지난 12일 청도로타리클럽과 지역장애인 복지를 위한 업무협약식도 가졌다. 이날 청도로타리회관에서는 회원들이 십시일반 모은 후원금을 전달해 훈훈함을 자아내기도 했다. 회원 모두 지역 장애인을 위해 재능기부와 봉사활동을 아끼지 않을 것을 약속했다.  

복지관 이제근 관장은 “두 기관과의 업무 협약이 발달장애인 서비스 제고와 지역 복지서비스를 실천하는데 좋은 밑거름이 될 것 같아 아주 기대가 된다"며 소감을 전했다. 

지난 12일에는 청도군장애인복지관과 청도로타리클럽이 업무 협약을 맺고 지역 장애인 주민을 위한 복지정책에 힘쓸 것을 약속했다. ⓒ소셜포커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