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력·경력 없어도 OK! …SK인포섹, 보안관제 맞춤훈련생 모집
학력·경력 없어도 OK! …SK인포섹, 보안관제 맞춤훈련생 모집
  • 박예지 기자
  • 승인 2020.06.08 11: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1일까지 이메일 접수, 7월 13일부터 7주간 교육
3개월 수습 평가 후 정규직 전환

[소셜포커스 박예지 기자] = 한국장애인고용공단 서울맞춤훈련센터가 정보보안 교육을 이수하고 SK인포섹에서 함께할 맞춤훈련생을 모집한다.

교육비는 전액 무료이며 점심식사와 월 최대 25만원에 달하는 훈련수당도 제공한다. 성적이 우수한 교육생에게는 수당 외에 장학금도 주어진다. 

지원서는 이달 21일 자정까지 이메일(chunxpd@kead.or.kr)로 접수해야 한다. 학력이나 경력 등 지원하기 위해 갖춰야 할 사항은 없다. 장애인복지법에 의한 등록장애인, 국가유공자 등 예우 및 지원에 관한 법률에 의거해 상이등급을 받은 사람은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다만, 관련학과를 졸업했거나 보안관제 분야에 관심이 높은 지원자를 우대한다.

서류전형 합격 여부는 해당자에 한해 22일 오후에 개별 통보할 예정이다. 면접을 거쳐 최종 합격한 훈련대상자 또한 7월7일 이후 개별 통보하는 방식으로 발표한다. 

교육은 7월 13일부터 8월 28일까지 7주간, 충무로역에 위치한 장애인고용공단 서울맞춤훈련센터에서 진행된다. 훈련생이 보안관제 직무를 수행할 수 있도록 네트워크 기본, OS 기본, 정보보호 시스템 운영, 침해사고 대응 등을 교육한다.

입사는 9월 중으로 예정되어 있다. 3개월 간 수습기간을 거친 후 평가를 통해 정규직으로 전환된다. 정규직 전환 시 처우는 SK인포섹 신입사원과 동일하다.

더욱 자세한 사항이 궁금할 경우, 한국장애인고용공단 서울맞춤훈련센터(02-2262-0941)로 전화 문의하거나 담당자에게 문자메시지(010-9405-5084)를 보내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