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장복, 아산시설관리공단과 업무협약
아산장복, 아산시설관리공단과 업무협약
  • 박미리 기자
  • 승인 2018.11.22 11: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장애인 복지향상 지속 노력
아산시장애인복지관이 아산시시설관리공단과 지난 21일 아산시시설관리공단 회의실에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아산시장애인복지관이 아산시시설관리공단과 지난 21일 아산시시설관리공단 회의실에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아산시장애인복지관(관장 이창호)이 아산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김광식)과 21일 아산시시설관리공단 회의실에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업무협약은 지역 장애인 복지향상을 위해 체결됐으며, 이후 양 기관은 ▲다양한 프로그램 통한 자원봉사 기회 제공 및 협조 ▲자원봉사 통한 현장학습 기회 제공 ▲정보공유 위한 네트워크 구축 ▲기타 양 기관의 관심사항 등에 협력하기로 했다.

김광식 이사장은 “아산시장애인복지관과 함께 지역 장애인 복지향상을 위해 협력할 수 있어 기쁘고, 앞으로 봉사활동을 위해 필요한 인력 및 다양한 지원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이창호 관장은 “장애인복지 증진 기관인 아산시장애인복지관과 아산시 생활시설물을 관리·운영하는 기관인 아산시시설관리공단이 이번 협약을 계기로 지역 장애인에게 다양한 서비스를 실천 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희망한다” 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한편, 아산시장애인복지관은 지역장애인 1만5천여 명에게 각종 상담 및 치료, 교육, 직업, 사회심리 등 장애인 지역사회생활에 필요한 종합적인 재활서비스를 제공해 건전한 사회구성원으로서 책임 있는 삶을 살고, 자신의 능력을 개발해 자립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장애인지역사회재활시설이다.

자원봉사 관련문의는 아산시장애인복지관 지역·권익옹호지원팀 김은주 사회복지사(041-545-7727)에게 문의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