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전기술, ‘사랑의 지역농산물 꾸러미’ 김천장복 통해 지역 나눔
한전기술, ‘사랑의 지역농산물 꾸러미’ 김천장복 통해 지역 나눔
  • 박예지 기자
  • 승인 2020.07.16 15: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로나19 타격 농가 지원 일환, 꾸러미 440개 전달
김천시장애인종합복지관은 한국전력기술이 지난 15일 후원한 '사랑의 지역농산물꾸러미' 440박스를 관내 장애인가정에 전달했다. ⓒ소셜포커스 

[소셜포커스 박예지 기자] = 한국전력기술(이하 한전기술)은 김천시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박선하)을 찾아 지난 15일 ‘사랑의 지역농산물꾸러미’ 440박스를 전달했다.

김천에서 생산된 농산물로 채워진 농산물꾸러미는 코로나19로 인해 판로개척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피해 농가를 지원하기 위해 농어촌상생협력기금 출현사업의 일환으로 기획됐다. 한국교통안전공단의 협조하에 진행됐다.

김천시장애인복지관 직원이 장애인 가정을 방문해 꾸러미를 전달하고 있다. ⓒ소셜포커스

한전기술 이배수 사장은 “이번 나눔은 지역농가 지원사업으로 계속 되어야 한다”며 “공공기관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꾸준히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천장복 박선하 관장은 “지역 농민과 사회복지기관, 모두에게 필요한 지원이다”라며 “매년 나눔으로 사회공헌을 실천하는 한전기술에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이날 전달식에는 한전기술 이배수 사장을 비롯한 한국교통안전공단 박용성 이사, 김천시 복지환경국 신장호 국장, 사랑의 집 신훈철 원장, 임마누엘영육아원 권오정 국장, 베다니성화원 김성화 원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