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원하고 건강하게 여름 나세요!"
"시원하고 건강하게 여름 나세요!"
  • 박예지 기자
  • 승인 2020.07.17 17: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천장복, 2020년 제1차 후원위원회 정기회의 13일 실시
지역 저소득•취약 장애인 30가구에 선풍기, 곰탕 지난 16일 전달
영천시장애인종합복지관은 2020년 제1차 영천시장애인종합복지관 후원위원회 정기회의를 지난 13일 개최하고 이은 16일 관내 장애인 가정에 여름나기 물품을 지원했다. ⓒ소셜포커스

[소셜포커스 박예지 기자] = 영천시장애인종합복지관은 2020년 제1차 영천시장애인종합복지관 후원위원회(이하 후원위원회) 정기회의를 실시하고, 올해 첫 활동으로 저소득·취약 장애인 가정에 여름나기 물품을 지원하기로 지난 13일 결정했다.

후원위원회는 후원금 관리의 신뢰성과 투명성을 높이고, 자발적인 후원 문화를 선도하기 위해 최경자 위원장 등 총 7명의 위원으로 지난해 구성됐다. 지난 해에는 어버이날 카네이션 달아드리기 행사, 원기회복(福) 삼계탕 나눔 행사 등을 진행했다.

영천시장애인종합복지관은 30개 저소득·취약 장애인 가정에 선풍기와 곰탕을 전달했다. ⓒ소셜포커스

올해 정기회의에서는 ㈜오방색 채영숙 대표, 효창산업주식회사 박효정 대표, 영천스타라이온스클럽 전영원 회장이 신규위원으로 위촉됐다. 더불어 코로나19 장기화와 함께 역대급 무더위가 예고됨에 따라 지역 저소득·취약 장애인 30가구에 선풍기와 보양식 등 물품을 16일 전달했다.

최경자 위원장은 “코로나19로 인해 후원위원회 활동이 많이 지연된 만큼 지역내 장애인들이 여름을 건강하고 안전하게 보낼 수 있도록 복지서비스와 후원 연계 활동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박홍열 관장은 “이번 후원회 활동이 장애인들에게 더운 여름을 버틸 수 있는 큰 힘이 되기를 바란다”며 “바쁜 일정 속에도 회의에 참여한 후원위원들에게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지역 장애인들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신규위원으로 위촉된 ㈜오방색 채영숙 대표, 영천스타라이온스클럽 전영원 회장. ⓒ소셜포커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