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9기 장애인고용 서포터즈 '하모니' 모집
제9기 장애인고용 서포터즈 '하모니' 모집
  • 박예지 기자
  • 승인 2020.08.03 12: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대학생 대상, 이달 30일까지 접수
9월 7일부터 11월 27일까지 약 2개월간 활동 예정
장애인고용 인식개선 위해 콘텐츠 제작·발굴·배포
지난해 제8기 장애인고용 서포터스 ‘하모니’ 활동결과 발표회 및 시상식에 참여한 대학생들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한국장애인고용공단) 

[소셜포커스 박예지 기자] = 한국장애인고용공단(이하 공단)은 장애인 고용에 대한 관심과 아이디어, 열정이 넘치는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장애인고용 서포터즈 ‘하모니(Harmony)’ 제9기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서포터즈 이름인‘하모니’에는 화음이 두 개 이상의 서로 다른 음이 어울려 아름다운 소리를 내듯이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함께 어울려 장애에 대한 편견 없는 아름다운 세상을 만들어 가고자 하는 마음이 담겨 있다. 

모집은 이달 30일까지 진행된다. 장애인의 취업을 통한 자립, 장애인고용 인식개선에 관심 있는 국내 재·휴학생들이 지원할 수 있다. 3~5명으로 이루어진 15개 팀을 모집한다.

서포터즈 활동기간은 오는 9월 7일부터 11월 27일까지 약 2개월 간이다.

서포터즈로 선발된 학생들은 다양한 콘텐츠를 제작, 발굴, 배포하는 등 장애인 고용에 우호적인 사회적 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한 활동을 펼치게 된다.

활동을 마친 서포터들에게는 활동증명서가 전달되고, 우수 활동 팀에는 상장과 상금도 주어진다.

자세한 사항은 한국장애인고용공단 누리집(www.kead.or.kr) 내 공지사항 게시판의 제9기 장애인고용 서포터스 모집 안내글을 확인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