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모님 감사합니다" 장애청소년 사진공모전 연장
"부모님 감사합니다" 장애청소년 사진공모전 연장
  • 박지원 기자
  • 승인 2020.09.08 15: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0 키비탄 효(孝) 스마트폰 사진 공모전, 10월 5일까지 연장
ⓒ국제키비탄 한국본부

[소셜포커스 박지원 기자] = 국제키비탄 한국본부가 장애청소년을 대상으로 ‘2020 키비탄 효(孝) 스마트폰사진 공모전’을 연장한다고 밝혔다.

본 공모전은 국제키비탄 한국본부에서 매년 펼치고 있는 효 캠페인 사업의 일환으로 보건복지부, 교육부, 우봉장학회 및 KB국민은행 지정사업으로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서 후원하고 있다.

코로나19 확산으로 원격수업을 병행하고 있는 장애청소년들이 평소 부모님께 느꼈던 고마움을 전달함으로써 건전한 시민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하는 취지를 가진다. 참여를 원하는 사람은 "부모님 감사합니다"를 주제로 찍은 스마트폰 사진을 응모하면 된다.

접수기간은 오는 10월 5일까지이고 장애청소년은 1인 3점까지 작품을 제출할 수 있다. 제출 방법은 국제키비탄 한국본부 홈페이지에서 공모 신청서를 내려받아 출품사진파일 원본과 제출서류를 문자, 이메일, 우편 등으로 제출하면 된다.

제출된 사진은 심사를 거쳐 10월에 대상 1작과 최우수상 2작, 우수상 2작, 입선 30작을 선정해서 상장과 부상을 지급하고 선정된 사진으로 올해 전시회도 개최할 예정이다.

상세한 사항은 국제키비탄 한국본부 홈페이지 또는 공모전 담당자(☎02-364-7804)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