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애인의 건강증진을 위해" 아산장복에 후원금 쾌척
"장애인의 건강증진을 위해" 아산장복에 후원금 쾌척
  • 박지원 기자
  • 승인 2020.09.09 11: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화와 함께 하는 장애인 건강증진 프로그램'에 써달라
한화에어로스페이스 아산사업장과 한화 아산1ㆍ2사업장이 지역장애인의 여가스포츠 프로그램을 위해 사용해달라며 7일 아산시장애인복지관에 후원금을 전달했다. ⓒ소셜포커스

[소셜포커스 박지원 기자] = 한화에어로스페이스 아산사업장과 한화 아산1ㆍ2사업장(이하 한화)이 지역장애인의 여가스포츠 프로그램을 위해 사용해달라며 7일 아산시장애인복지관(이하 복지관)에 후원금을 전달했다.

한화는 2006년부터 장애인 복지증진 사업을 위해 많은 직원들이 봉사해왔고, 스마일배드민턴동호회를 비롯한 스마트당구, 아장복탁구동호회, 아산스마트라이노 아이스하키팀, 장애인야구팀 등 장애인 생활체육 활성화를 위해 힘써왔다. 

금년 코로나19 감염증 확산 우려로 봉사활동이 중단되자 복지관에서 거리두기 수칙을 지키며 진행하고 있는 여가스포츠 프로그램에 후원금을 지원하게 됐다고 밝혔다.  

한화에어로스페이스 박상준 아산사업장은 “금년에는 직접 만나지못해 많은 아쉬움이 남지만, 복지관과 15년이라는 시간을 함께 하며 장애인의 건강 증진과 여가스포츠 발전에 힘을 더할 수 있어서 감사하다. 앞으로도 장애인복지 증진에 보탬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복지관 이창호 관장은 “올해도 한화의 지원으로 여가스포츠 프로그램 참여자들의 만족도가 아주 높다. 후원자의 뜻이 잘 전달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화답했다. 

한편 복지관에서 진행하는 장애인생활체육동호회 사업 및 전문체육, 체육교실 참여에 대한 문의는 여가스포츠지원팀(☎041-545-7727, 7710)으로 연락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