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 장애인 권익증진에 헌신한 분을 찾습니다!”
“아산 장애인 권익증진에 헌신한 분을 찾습니다!”
  • 박예지 기자
  • 승인 2020.09.14 10: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산장복, ‘2020 아장복 장애인권익옹호활동가상’ 후보자 10월 한달간 모집
우편·이메일 접수…감사장과 지원금 30만원 전달 예정

[소셜포커스 박예지 기자] = 아산시장애인복지관(이하 아산장복)은 오는 10월 1일부터 31일까지 ‘2020 아장복 장애인권익옹호활동가상’ 후보자를 접수한다고 발표했다.

‘아장복 장애인권익옹호활동가상’은 아산지역에 거주하며 장애인 권익에 기여한 장애인 당사자 혹은 비장애인을 격려하기 위해 아산장복이 주관하여 선정한다.

후보자로는 남다른 노력과 의지로 장애를 극복하고 자립생활을 영위하며 자신의 능력을 발휘해 사회에 기여한 바가 있는 장애인 당사자나 장애인 인권증진과 인식개선에 헌신한 사람을 추천받는다. 아산장복은 최종 선정된 수상자에게 감사장과 함께 지원금 30만원을 전달할 예정이다.

지난해에는 정신장애인의 기본권 옹호와 장애인식개선에 노력해온 정신재활시설 좋은이웃 민경진 팀장과 지체·발달장애인의 건강권과 문화체육, 사회활동 지원을 위해 자원봉사를 이어온 아산우체국 정현경 FC가 수상자로 선정된 바 있다.

후보자 접수는 우편이나 이메일로만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아산장복 홈페이지(www.asanrehab.or.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외의 사항은 아산시장애인복지관 맞춤형복지팀 이선미 사회복지사(☎041-545-7727)에게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