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애인단체 실무자 ‘Up School 성장심화과정’ 온라인교육 진행
장애인단체 실무자 ‘Up School 성장심화과정’ 온라인교육 진행
  • 박예지 기자
  • 승인 2020.09.15 17: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애인단체 실무자 핵심능력 '싹쓰리!'… Up School 성장심화과정 접수
10월 5일, 8일 온라인 실시간 교육 진행… 3개 과정 전문가 초빙
25일 오후 5시까지 선착순 접수…'Up School' 카톡 채널 추가 후 신정

[소셜포커스 박예지 기자] = 장애인단체 실무자들의 필수핵심능력 향상을 위한 ‘Up School 성장심화과정’이 오는 10월 5일과 8일, 실시간 온라인교육으로 진행된다.

‘Up School’은 매년 한국장애인단체총연맹이 전국 장애인단체 실무자들의 업무역량강화를 목적으로 실시하는 교육이다. 단, 이번 심화과정은 경력 2년 이상의 실무자가 수강할 수 있다. 교육 접수 기한은 이달 25일 17시까지로, 선착순 모집이다. 

이번 교육에서는 직장인 글쓰기, PPT홍보(카드뉴스), 실무엑셀을 주제로 각 분야 전문가가 강의를 제공한다. 교육 중 강사와의 실시간 채팅도 가능해, 평소 해결하기 어려웠던 문제 또한 해소할 수 있다.

‘직장인 글쓰기’ 과목은 기획서, 제안서, 안내문 등을 주로 작성하는 실무자를 위해 ‘직장글쓰기 전문가로 유명한 임정섭 소장(글쓰기훈련소)이 강의를 진행한다. ‘PPT홍보(카드뉴스)’ 과목은 좋아요와 공유를 부르는 가장 기본적이자 효과적인 방법인 카드뉴스 기획 및 제작을 주제로 IT마케팅 강의 전문가 김명준 전임교수(KTM직업전문학교 마케팅)가 맡는다. 8일에는 실무엑셀 전문가 이재형 강사(대기업 전략기획 담당)가 단축키 활용뿐만 아니라 어떻게 하면 업무 효율을 높일 수 있는지 ‘남들과 다르게 쓰는 엑셀 스킬’을 주제로 강의를 진행할 예정이다.

신청은 카카오톡 채널 ‘역량강화교육 Up School’을 친구추가 후 가능하다. 이 채널에서는 교육정보 확인, 일대일 상담 서비스 또한 제공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