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원·봉사자 여러분, 신축년 새해 '유튜브 생중계'로 함께 맞아요!
후원·봉사자 여러분, 신축년 새해 '유튜브 생중계'로 함께 맞아요!
  • 박예지 기자
  • 승인 2020.12.07 14: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산장복, '아장복TV' 통해 2020 후원·자원봉사자의 날 행사 생중계
"힘들었지만 넘치는 사랑 받은 한 해"
아산시장애인복지관은 2020 후원·자원봉사자의 날 행사 '2021년을 마중하다!'를 오는 22일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유튜브로 생중계한다고 밝혔다. ⓒ소셜포커스

[소셜포커스 박예지 기자] = 아산시장애인복지관(이하 아산장복)은 2020 후원·자원봉사자의 날 행사 ‘2021년을 마중하다!’를 유튜브로 생중계한다. 생중계는 오는 22일(화)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유튜브 ‘아장복TV’ 채널을 통해 송출된다.

아산장복은 올 한 해 지역사회 장애인 복지에 기여한 관계자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달하고자 이번 행사를 개최한다. 행사의 제목 ‘2021년을 마중하다!’에는 아산장복을 사랑하고 장애인 복지 실천에 공감하는 후원자, 자원봉사자, 시민들과 함께 신축년 새해를 맞이하고 희망찬 걸음으로 나아가겠다는 의미를 담았다.

코로나19 확산을 방지하고자 온라인으로 송출되는 이날 행사에서는 ▲감사패 전달 ▲축사·기념사 ▲주요 사업보고영상 ▲후원자·자원봉사자에게 전하는 감사 영상 ▲아장아장합창단 공연 ▲직원 공연 ▲실시간 댓글 경품추첨 이벤트 등 다채로운 식순이 진행될 예정이다.

이창호 관장은 “코로나19로 모두가 힘든 한 해였음에도 불구하고 우리 복지관은 자신보다 지역 장애인 분들을 먼저 생각해주시는 수많은 후원자, 자원봉사자 분들로부터 넘치는 사랑을 받았다” 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이어 “우리 복지관은 어려운 환경과 상황에 좌절하기보다는 지역 장애인을 위해 지금 당장 할 수 있는 일을 찾아 실천해나가겠다”며 포부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