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들의 비밀아지트' 참여자 모집
'우리들의 비밀아지트' 참여자 모집
  • 박예지 기자
  • 승인 2021.02.02 16: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북부장복, 성인 발달장애인 평생교육 프로그램
스스로 선택하는 여가생활… 감정표현ㆍ요리 등
오는 19일까지 방문 혹은 온라인 접수… 정원모집 시 마감

[소셜포커스 박예지 기자] = 서울시립북부장애인종합복지관(이하 서울북부장복)은 성인 발달장애인 평생교육 프로그램 '우리들의 비밀 아지트' 참여자를 오는 19일까지 모집한다. 

이 프로그램은 누구에게나 힐링할 수 있는 독립된 공간이 필요하다는 관점에서 기획됐다. 정규 프로그램 시간 외에는 참여자들이 누구의 보호 아래가 아닌 스스로 여가 활동을 선택할 수 있도록 자율활동공간을 제공한다.

나의 감정을 부탁해!(감정표현), 나의 주방을 부탁해!(요리활동), 나의 건강을 부탁해!(건강관리), 나의 도전을 부탁해!(자기주도 여행) 총 4가지 정기 프로그램이 운영된다. 각 프로그램은 주1회 2시간, 최소 3명~최대 6명의 소그룹으로 진행된다.

정기 프로그램뿐만 아니라 나들이, 현장학습, 독서 등 일회성 팝업 프로그램도 진행해 더욱 다양한 교육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 미디어 일상강화 프로그램 '너의 안부를 부탁해!'도 함께 진행한다.

프로그램에 참여하려면 복지관을 방문하거나 온라인 접수 링크(http://naver.me/F9QIsvtO)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서울시립북부장애인종합복지관 홈페이지 공지사항 1608번 게시글을 참고하거나 평생교육팀에 전화(02-2092-1736)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