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들과 한 해 보람 함께 나눠요!"
"회원들과 한 해 보람 함께 나눠요!"
  • 박예지 기자
  • 승인 2021.02.16 16: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남지장협 공주시지회, 3천만원 상당 선물 준비해 전달
6년째 사업수익 환원… "내실 있는 운영 위해 최선 다할 것"
충남지장협 공주시지회는 사업수익금을 회원들과 나누는 의미로 '설명절 사랑 행복나눔' 행사를 지난 5일 진행했다. ⓒ소셜포커스

[소셜포커스 박예지 기자] = 충남지체장애인협회 공주시지회는 ‘설명절 사랑 행복나눔’ 행사를 지난 5일 장애인복지센터에서 진행했다.

공주시지회는 시 위탁사업인 종량제봉투 사업과 공영주차장 6개소를 운영하고 있다. 이번 행사에서는 사업 수익금으로 3천만 원 상당의 온누리 상품권과 떡국 떡을 준비해 지회 회원들에게 전달했다.

지회 측은 거리두기 등 방역수칙을 준수하며 행사를 무사히 마무리했다. ⓒ소셜포커스

지회 측은 코로나19 감염을 막기 위해 행사장 혼잡을 방지하고자 드라이브 스루, 지역별 수령시간 지정 등 방침을 정해 안전히 행사를 마쳤다.

공주시지회 정회원 A씨는 “코로나19로 인해 사람들을 만나기 어려운 요즘, 이번 행사를 통해 오랜만에 지회 식구들을 만나 행복하고 감사하다”라고 말했다.

지회 회원이 온누리상품권과 떡국 떡을 받아 돌아가고 있다. ⓒ소셜포커스

장원석 공주시지회장은 “지회 회원 여러분께 보답하는 마음으로 6년째 수익 환원사업을 이어오고 있다. 올해도 회원 분들이 선물을 받고 좋아하는 모습을 보니 한 해동안 열심히 사업을 운영한 보람을 느낀다”라며 “앞으로도 꾸준히 환원 행사를 이어갈 수 있도록 지회 사업을 내실있게 운영하고자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