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당, 전국장애인위원회 출범… "재보궐 승리에 이바지"
민주당, 전국장애인위원회 출범… "재보궐 승리에 이바지"
  • 박지원 기자
  • 승인 2021.02.19 15: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윤희식 위원장 "4.7 서울·부산시장 선거 승리로 이끌어야"
이낙연 더불어민주당 대표와 최혜영 의원, 윤희식 전국장애인위원장을 비롯한 참석자들이 18일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전국장애인위원회 출범식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이낙연 더불어민주당 대표와 최혜영 의원, 윤희식 전국장애인위원장을 비롯한 참석자들이 18일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전국장애인위원회 출범식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뉴스1)

[소셜포커스 박지원 기자] = 이낙연 더불어민주당 대표가 18일 국회에서 열린 전국장애인위원회 출범식에서 4월 재보궐 선거 승리 의지를 다졌다.  

더불어민주당은 이날 국회에서 전국장애인위원회 출범식을 열었다. 행사에는 이낙연 당 대표, 최혜영 의원, 윤희식 전국장애인위원장, 김종현 전국장애인위원회 부위원장, 김석중 전국장애인위원회 부위원장 등이 참석했다.

이낙연 대표는 인사말에서 "장애를 가졌다는 이유 때문에 차별받거나 불편을 겪거나 고통을 당하는 것은 우리세대에서 끝내야 한다"며 "그렇게 되도록 함께 노력하자"고 말했다.

이어 "우선은 눈앞에 닥친 보궐선거에 함께 동참해서 반드시 이기도록 했으면 좋겠다. 모두의 승리가 되도록 함께 노력하자"고 강조했다.

윤희식 전국장애인위원장은 "다가올 4.7 재보궐 선거에서 서울·부산시장 선거를 승리로 이끌어야 한다"며 "전국장애인위원회가 자체적으로 선거대책위를 구성해 승리에 이바지하고, 이것이 다음 대선 승리의 지름길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