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천장복, 장애인식개선 포스터·글짓기 공모전 작품 모집
영천장복, 장애인식개선 포스터·글짓기 공모전 작품 모집
  • 박예지 기자
  • 승인 2021.04.05 17: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내 초·중·고 학생 대상 모집… 수상작 30개 선정 예정
5월31일까지 방문 혹은 우편 접수

[소셜포커스 박예지 기자] = 영천시장애인종합복지관(이하 영천장복)은 4월20일 장애인의 날을 맞아 ‘2021년 장애인식개선 포스터·글짓기 공모전’을 개최한다.

영천장복은 지난 2010년부터 매년 장애인식개선 포스터·글짓기 공모전을 개최하여 장애인에 대한 올바른 인식과 차별 없는 평등한 사회 조성에 힘쓰고 있다.

올해 공모 분야는 순수 창작 포스터(4절)와 글짓기 부문 2가지다. 각 부문에서 초등부와 중고등부 작품을 구분해 접수한다. 작품에는 장애에 대한 올바른 인식과 장애인식개선 내용이 담겨야 한다. 영천시 초·중·고등학생이라면 5월 31일까지 누구나 응모 가능하다. 

복지관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공모전 신청서와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를 내려받아 작성한 뒤 작품과 함께 방문 혹은 우편 접수하면 된다.

수상작은 총 30개를 선정한다. 작품 선정 결과와 시상식 일정은 7월 중 영천시장애인종합복지관 홈페이지에 공지되고 개별적으로도 안내될 예정이다. 공모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복지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박홍열 관장은 “이번 장애인식개선 공모전을 통해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함께하는 따뜻한 봄날이 계속 될 수 있기를 바라며, 모두가 함께하는 세상을 위해 따뜻한 생각과 창의적인 작품이 큰 힘을 발휘할 수 있도록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