괴산장복 어울림 한마당 개최

2019-02-11     정혜영 기자
지난달

한국지체장애인협회 괴산군장애인복지관(관장 정효선)은 지난달 31일 설 명절을 맞아 ‘도개걸윷~모 나와라!’라는 주제로 어울림한마당을 열었다.

1부행사로는 복지관 내 봉사단체 가위봉의 이미용서비스와 쇼올엔터테인먼트의 화려한 솜사탕 매직쇼로 행사의 화려한 시작을 알리며 행사에 참여한 지역주민의 눈과 귀를 즐겁게 했다.

1부 행사 종료 후 현대푸드밀 후원으로 무료 중식이 제공됐다. 이어진 2부행사에는 복지관 이용자를 비롯한 지역주민 10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윷놀이 대회를 진행했다. 이밖에도 한궁, 전통놀이체험 등 다양한 체험행사를 었으며 생활개선회 후원으로 팝콘, 와플 등 먹거리를 제공해 참여자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뿐아니라 입도 즐겁게 하는 풍성한 행사를 진행했다.

이번행사에 참여한 자원봉사자 원 모씨는 “괴산군장애인복지관에서 다함께 어울려 공연관람과 윷놀이 대회도 함께해 하나로 화합됨을 느낄 수 있었다”며 “행사의 즐거운 분위기를 그대로 이어 모두가 즐거명 명절을 보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정효선 관장은 “이번 설 명절 행사를 통해 이용자 및 지역주민과 더불어 모두가 함께 즐기는 풍성한 명절이 되기를 바라며 지역장애인을 위해 더 노력하고 발전하는 괴산군장애인복지관이 되겠다”고 말했다.

괴산군장애인복지관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