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언휘 종합내과, 달성장복에 '어린이통합버스' 성금 전달
박언휘 종합내과, 달성장복에 '어린이통합버스' 성금 전달
  • 박지원 기자
  • 승인 2021.06.04 11: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구 수성구에 위치한 박언휘 종합내과에서 달성군장애인복지관에 어린이통학버스 요건을 갖추기 위한 성금 1천 만원을 전달했다. ⓒ소셜포커스

[소셜포커스 박지원 기자] = 박언휘 종합내과에서(원장 박언휘)에서 달성군장애인복지관에 어린이통학버스 요건을 갖추기 위한 성금 1천 만원을 전달했다.

어린이통학버스는 13세 미만의 어린이를 대상으로 하는 시설에서 어린이의 통학 등에 이용되는 차량이다. 또한 자동차안전기준에 관한 규칙에 따라 자동차의 색상, 보호표지, 정지표시장치 등 어린이의 통학 과정에서 사고예방이 가능한 차량을 말한다.

박언휘 종합내과 박언휘 원장은 "장애인복지시설 차량에도 어린이 통합버스를 운영해야하는 것으로 알고 있다. 후원금을 통해 어린이들이 장애인복지관을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달성군장애인복지관 정계원 관장은 "어린이의 교통사고를 예방하고 안전하게 보호하기 위해 후원금을 전달해주신 박언휘 원장님께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 어린이들이 복지관을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대구 수성구에 위치한 박언휘 종합내과는 ‘건강리셋’을 슬로건으로 다양한 내과 진료와 염증솔루션을 받아볼 수 있으며, 장애인을 위해 다양한 봉사활동과 후원을 적극적으로 이어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