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지장협 군위군지회, 임직원 간담회 성료
경북지장협 군위군지회, 임직원 간담회 성료
  • 박예지 기자
  • 승인 2021.07.07 15: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일 군위복지회관 교육장에서 실시
신규회원 발굴 등 현안 논의
경북지체장애인협회 군위군지회는 지회의 발전 방향을 논의하기 위해 지난 5일 군위복지회관에서 임직원 간담회를 실시했다. ⓒ소셜포커스

[소셜포커스 박예지 기자] = 경북지체장애인협회 군위군지회(이하 지회)는 지난 5일 군위복지회관 교육장에서 간담회를 실시했다. 간담회에서 임직원들은 지회의 발전 방향에 대해 논의하고, 각 부서의 상반기 사업 결과 및 하반기 사업 내용을 보고했다.

이날 논의된 주요 현안은 신규회원 발굴, 임원들의 적극적인 참여 유도, 코로나19 대처방안 등이다.

민원상담부에서는 올 상반기 안부전화와 방문상담을 통해 총 50명의 지역 장애인 가정에 물품 꾸러미를, 2명에 대해서는 집중적인 심리 상담을 지원했다. 연중 사업으로는 이·미용봉사, 반찬 지원, 아동 대상 장애인인식개선교육을 추진 중이다.

여성자립지원부에서는 문예고리사업, 지역문화탐방, 주민 대상 장애인인식개선교육을 진행했다. 하반기에는 장애인 사회화교육, 홍보캠페인, 자립실천대회 등을 실시할 계획이다.

편의증진기술지원센터에서는 기준적합성 확인 업무, 전등 리모컨을 비롯한 편의시설 설치사업 등을 진행했다.

최장태 지회장은 "지회의 숙원사업인 신규회원 발굴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앞으로도 지회 회원들을 위해 힘쓰겠다"고 말했다.

한편 지회는 복지회관 로비에 편의시설 영상과 카툰을 전시해 방문객들에게 장애인 편의시설을 홍보했다. 또 간담회 이후 임직원 교육을 실시하고 복지회관에서 군위읍사무소까지 가두행진을 펼치기도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