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장복, 장애아동가정에 '에어바운스' 대여
아산장복, 장애아동가정에 '에어바운스' 대여
  • 박예지 기자
  • 승인 2021.08.25 13: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 11월까지 사업 진행... 새 제품 '에어UFO바이킹' 호응 뜨거워
"아랫층 눈치 안 보고 신나게 뛰어놀아요!"

[소셜포커스 박예지 기자] = 아산시장애인복지관(이하 아산장복)에서는 복지관을 이용하는 5세에서 12세 장애아동을 대상으로 홈플레이그라운드 에어바운스를 올 11월까지 무료로 대여한다.

대여는 접수 순번에 따라 순차적으로 진행된다. 매주 목요일마다 각 가정에서 전달하고 그 다음주 월요일에 반납하도록 한다.

위생과 안전을 위해 모든 에어바운스는 반납 후 점검, 청소 그리고 소독 작업을 거친다. 에어바운스 크기는 대, 중, 소 3가지로 집 구조에 따라 적절한 제품을 대여하면 된다.

아산장복에는 이번달 ‘에어 UFO 바이킹’을 추가로 확보했다. 마치 놀이동산에 온 듯한 즐거움을 가정에서 경험할 수 있어 이용자들의 반응이 뜨겁다. 

에어바운스를 대여한 전OO 아동의 어머니는 “아이가 너무 좋아한다. 코로나 때문에 집에 있는 시간이 많은 이 시기에 딱이다. 아랫층 눈치 안 보고 땀 흘리며 신나게 뛰어 놀았다. 매우 추천한다”고 대여 후기를 남겼다.

한편 아산장복은 지난 4월부터 7월까지 이 사업을 통해 에어바운스를 총 32가정에 대여했다.

에어바운스 사업 관련 영상은 유튜브 '아장복tv'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자세한 문의는 기능향상지원팀(041-545-7727, 7710)으로 연락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