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지장협 공주지회 "성원으로 얻은 수익, 함께 나눠요"
충남지장협 공주지회 "성원으로 얻은 수익, 함께 나눠요"
  • 박예지 기자
  • 승인 2021.09.13 17: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3일 '신바람 추석명절 행복한 나눔행사' 개최
수익사업 수입 활용해 온누리상품권, 생필품 등 전달
충남지체장애인협회 공주시지회는 13일 '신바람 추석명절 행복한 나눔 행사'를 개최해 회원들에게 선물을 전달했다. ⓒ소셜포커스

[소셜포커스 박예지 기자] = 충남지체장애인협회 공주시지회(이하 공주지회)는 다가오는 한가위를 맞아 13일 장애인복지센터에서 '신바람 추석명절 행복한 나눔 행사'를 실시했다. 

공주지회는 코로나19 예방 차원에서 센터 혼잡을 막기 위해 드라이브 스루 방식과 지역별 수령시간 지정 방식을 활용해 행사를 안전하게 마쳤다.

공주지회는 시로부터 위탁 받아 운영하고 있는 종량제봉투사업과 공영주차장 6개소 사업의 수익금을 활용해 온누리상품권과 생필품, 간식을 전달했다. 이날 행사에는 김정섭 공주시장, 이종운 공주시의회 의장과 임달희, 서승열, 오희숙 공주시의원이 자리했다.

상품권을 수령하고 있는 회원. ⓒ소셜포커스

공주지회 정회원 A씨는 “코로나19로 인해 회원들 모두가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었는데 오늘 행사를 통해 극복할 수 있다는 희망을 얻었다”며 “이번 명절은 상품권과 생필품을 받아 풍요롭게 보낼 수 있을 것 같다”고 기쁜 마음을 표했다.

장원석 공주지회장은 “코로나19와 아직 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많은 회원 여러분이 와주셔서 지회 임직원들과 행사를 준비한 보람을 느낀다”며 “앞으로도 지회 사업을 내실있게 운영해 회원들을 위해 환원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장원석 지회장이 회원들과 인사를 나누고 있다. ⓒ소셜포커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