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나는 전통놀이 한마당!"... 서울시립북부장복, 추석 이벤트 실시
"신나는 전통놀이 한마당!"... 서울시립북부장복, 추석 이벤트 실시
  • 박예지 기자
  • 승인 2021.09.16 17: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3~15일 3일간 200명 초청
코로나 관계로 '1:1 방식' 기획
서울시립북부장애인종합복지관은 지난 13일부터 15일까지 3일간 추석맞이 1:1 이벤트 '워킹스루'를 진행했다. 복지관 앞마당에서 이용고객이 투호를 즐기고 있다. ⓒ소셜포커스

[소셜포커스 박예지 기자] = 서울시립북부장애인종합복지관(이하 서울시립북부장복)이 추석을 맞아 지역 장애인을 비롯한 주민들에게 따뜻한 정을 전했다.

서울시립북부장복은 지난 13일부터 15일까지 복지관 이용고객과 주민 200명을 대상으로 추석맞이 1:1 이벤트 '워킹스루'를 열었다. 이 행사는 전통놀이 체험 행사로, 코로나19 확산을 방지하기 위해 사전 신청을 받아 한 가족씩 복지관에 방문해 윷놀이, 투호 등 놀이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이벤트 참여주민들이 폴라로이드 사진 하단에 각자의 소망을 적었다. ⓒ소셜포커스

한 주민은 "코로나 때문에 집안에만 있어 무기력한 일상을 보내고 있었는데 이번 행사에 참여해 소소한 즐거움과 명절 분위기를 느낄 수 있어 좋았다"며 "특히 사전신청 방식으로 소인원으로 행사에 참여할 수 있어 감염 걱정 없이 안전하게 놀이를 즐겼다"고 후기를 전했다.

행사를 기획한 담당자는 "지친 일상에 즐거운 시간을 드리기 위해 다양한 전통놀이 체험과 복주머니 증정, 사진 촬영 등 다양한 코너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거리두기 지침에 따라 안전하게 서비스가 지속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