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애인복지관 이용 고객 안부 확인도 함께 진행해요!”
“장애인복지관 이용 고객 안부 확인도 함께 진행해요!”
  • 염민호 기자
  • 승인 2021.09.30 16: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목포시장애인종합복지관, 영웅배송 스파이더와 ‘특별식 나눔’
배송 라이더들이 각 가정 직접 방문하며 서비스 제공
목포시장애인종합복지관이 진행하는 사회 공헌 활동에 영웅배송 스파이더 목포본부 직원들이 함께 나섰다. ⓒ소셜포커스

[소셜포커스 염민호 기자] = 지역 장애인복지의 선도기관인 목포시장애인종합복지관(이하 목포장복)은 어려운 이웃과 지역 발전을 위해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특히 사회에 공헌하기 원하는 지역사회의 다양한 기관과 협업을 통해 여러 가지 활동을 진행 중하고 있다.

이번에 「영웅배송 스파이더 목포본부」가 협업 활동에 새롭게 참여하게 됐다.

영웅배송 스파이더 목포본부는 지역 내 등록업체가 140개소에 이르는 배달 대행업체로 지역사회 곳곳을 누비며 신속성과 기동성으로 고객의 기대를 충족시키고 있다.

영웅배송 스파이더 서영준 대표는 “배달을 할 때 장애인이나 독거노인 등 어려움을 겪는 분들을 뵐 때마다 조금이나마 도움을 드리고 싶었다”면서 직접 장애인복지관에 찾아와 나눔 활동 참여를 제안했다.

이번 나눔 실천은 영웅배송 스파이더와 연계된 등록업체의 후원을 통해 두 달에 한 번 30명의 장애인복지관 이용 고객에게 특별식을 제공하기로 했다. 더욱 특별한 점은 영웅배송 스파이더 소속 라이더들이 각 가정을 직접 방문하여 이용 고객의 안부 확인도 함께 진행한다는 것이다.

서영준 대표를 비롯한 라이더들은 “작은 정성이지만 고객 여러분께 기쁨이 되는 활동이길 바란다”며 “지속적인 나눔과 더 많은 고객에게 기쁨을 드릴 수 있도록 하겠다”면서 첫 나눔 활동의 포부를 밝혔다.

목포장복 최용희 관장은 “이용 고객에게 큰 기쁨을 나눠줄 영웅배송 스파이더 목포본부 차여자 모든 분께 감사드린다”며 “나눔 활동이 더욱 활성화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영웅배송 스파이더 소속 여성 라이더가 장애인복지관 이용 고객에게 특별식을 전달하고 있다. ⓒ소셜포커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