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애인식개선 강사로서 한 단계 UP!"
"장애인식개선 강사로서 한 단계 UP!"
  • 박예지 기자
  • 승인 2021.10.13 16: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고협, 올해 마지막 '고용인식개선매니저 아카데미' 성료
온라인 홍보, 저작권 분쟁 예방 등 '실용적 내용 가득'
한국장애인고용안정협회는 지난 6일부터 8일까지 역량 개발을 원하는 직장 내 장애인식개선 강사들을 대상으로 '고용인식개선매니저 아카데미' 스킬업 과정 교육을 성황리에 마쳤다. (사진=한국장애인고용안정협회)

[소셜포커스 박예지 기자] = 한국장애인고용안정협회(이하 장고협)는 지난 6일부터 8일까지 3일간 KT대전인재개발원에서 올해 마지막 ‘고용인식개선매니저 아카데미’ 스킬업과정 교육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이번 교육은 직장 내 장애인 인식개선 강사 취득자 중 역량개발을 원하는 강사를 대상으로 진행됐다.

강사의 온라인 홍보 스킬과 경쟁력 향상을 위해 페이스북, 네이버 블로그를 통한 홍보 방법과 함께 디자인 플랫폼 활용법, 저작권 분쟁 예방 등도 교육했다.

또한 온라인 교육 플랫폼 ZOOM 활용법과 강사 브랜드 전략을 위한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 스킬 교육도 진행해 강사 경쟁력 향상을 도왔다.

수료생 A씨는 “현장에서 직접 적용할 수 있는 교육이었다. 이론과 실기교육이 같이 이루어져서 이해도가 높았고 적용할 수 있는 기회도 주셔서 아주 유익한 시간이었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다른 수료생 B씨는“강의는 매우 만족스러웠다. 특히 현장에서 바로 적용할 수 있는 내용으로 구성되어서 매우 좋았다. 열성적인 진행에 감사드린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