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KMH하이텍, 아산장애인 고용 창출에 동참
(주)KMH하이텍, 아산장애인 고용 창출에 동참
  • 박예지 기자
  • 승인 2021.10.22 15: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일 아산시장애인복지관과 협약... 5백만원 후원도
KMH "장애인 취업 위해 노력하는 복지관 임직원 모습 인상 깊어"
(주)KMH하이텍은 20일 아산시장애인복지관과 지역 장애인 고용 창출을 위한 업무협약을 맺고, 후원금 5백만원을 전달했다. ⓒ소셜포커스

[소셜포커스 박예지 기자] = 아산시장애인복지관(이하 아산장복)과 (주)KMH하이텍은 20일 지역 장애인 고용 창출을 위한 업무협약을 맺었다. (주)KMH하이텍은 이날 지역 장애인 복지 증진에 써달라며 후원금 500만원을 전달했다.

(주)KMH하이텍은 아산시 음봉면에 위치한 반도체 제조공정 소재 생산 기업이다. 1994년 설립된 이래 뛰어난 제품력으로 고부가가치를 생산할뿐 아니라 지속적인 성장과 책임경영을 실현해 사회발전에 기여해오고 있다.

양 기관은 앞으로 협약 내용에 따라 지역사회 장애인 고용창출을 위해 정보와 인적자원을 공유하고 적극적으로 상호 협력하기로 했다. 

(주)KMH하이텍 성연경 부사장은 “장애인의 취업을 위해 노력하는 아산장복 임직원의 모습이 아주 인상적이었다”라며 “이번 협약을 맺으면서 아산시 장애인들의 복지에 관심을 갖게 됐다. 앞으로 장애인 고용 활성화가 될 수 있도록 노력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이창호 복지관장은 “장애인 고용창출에 뜻을 함께해주셔서 감사하다. 오늘 협약을 계기로 장애인 일자리가 늘어나고 고용이 활성화될 수 있도록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