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렐쿡, 티타늄 플라즈마 프라이팬 출시
코렐쿡, 티타늄 플라즈마 프라이팬 출시
  • 웰포커스
  • 승인 2018.08.01 12:06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렐(Corelle)이 새로운 쿡웨어 브랜드 코렐쿡(Corelle Cook)을 론칭, 첫 라인업으로 프라이팬 ‘코렐쿡 티타늄 플라즈마(Corelle Cook Titanum Plasma)’를 출시한다.

글로벌 주방용품 리더 기업 코렐 브랜드(Corelle Brands)의 식기 브랜드 파워 1위의 코렐(Corelle)이 키친웨어 카테고리에서의 노하우와 고객 신뢰를 바탕으로 새로운 쿡웨어 브랜드 코렐쿡(Corelle Cook)을 론칭, 첫 라인업으로 프라이팬 ‘코렐쿡 티타늄 플라즈마(Corelle Cook Titanum Plasma)’를 출시한다.

‘코렐쿡 티타늄 플라즈마’는 인체에 무해한 금속인 티타늄을 사용해 내식성 및 내구성을 향상시킨 제품이다. 티타늄 파우더를 이용한 1만6천도 초고열의 플라즈마 공법으로 음식이 직접 닿는 내부 표면을 코팅하여, 코팅 팬 사용 시 소비자들의 고민이었던 알루미늄으로부터 나오는 유해물질을 효과적으로 차단했다. 티타늄의 우수한 경도는 외부의 충격이나 반복되는 세척에도 코팅이 견딜 수 있도록 도와준다.

또 도트 형태의 입자들이 겹겹이 층을 이루도록 하는 도트 스프레이(dot spray) 공법을 적용, 기존 프라이팬 대비 2배 이상 높은 코팅 두께로 조리 시 음식이 달라붙지 않도록 하는 넌스틱(non-stick) 기능을 강화했을 뿐만 아니라 제품의 수명을 2배 이상 향상시켰다. 프라이팬의 바닥 부분에는 열 손실을 잡아주는 프레임가드를 적용하여 빠져나가는 열을 한 번 더 막아주고 열효율을 높여주어 재료 본연의 맛을 지키면서도 빠른 조리가 가능하도록 했다. 실제 사용 시에도 보다 편리하도록 모던하고 군더더기 없는 깔끔한 디자인에 열에 강한 버건디 컬러의 실리콘 핸들을 적용, 그립감을 더해 사용의 편의성을 높였다.

소비자들이 직접 코렐쿡을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이벤트도 준비돼 있다. 파리크라상이 운영하는 식품 분야 전문 교육기관인 SPC 컬리너리 아카데미가 다가오는 10월 새롭게 개설되는 ‘홈메이드 유러피안 쿠킹클래스’를 코렐쿡 소비자들을 위해 먼저 선보인다. 제품을 활용한 특별한 레시피를 배울 수 있음은 물론, 코렐쿡의 우수한 제품력을 현장에서 직접 확인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신청은 코렐 브랜드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8월 6일부터 가능하다.

코렐 브랜드 마케팅팀 김지영 상무는 “글로벌 주방용품 코렐 브랜드의 노하우가 담긴 새로운 쿡웨어 브랜드인 코렐쿡의 플라즈마 프라이팬을 통해 맛은 물론, 안전함과 건강함까지 놓치지 않는 소중한 요리 시간이 되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코렐쿡 티타늄 플라즈마 프라이팬은 가스레인지와 하이라이트는 물론, 인덕션 등 모든 열원에서 사용할 수 있다. 각각 용도에 따라 지름 길이 △20cm, △24cm, △28cm로 출시되며, 전국 주요 할인마트 및 온라인몰 그리고 코렐 브랜드 공식 온라인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윤*진 2018-10-26 15:50:33
코렐 제품을 믿고 쓰는 편인데 새로운 프라이펜 기대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