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지장협-오텍, 교통약자 이동권 위해 '맞손'
충남지장협-오텍, 교통약자 이동권 위해 '맞손'
  • 박예지 기자
  • 승인 2021.03.08 15: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텍, 지역 특별교통수단 차량 관리ㆍ점검 등 약속
1백만원 상당 공기청정기도 후원
이건휘 협회장, "지역네트워크 활용해 장애인 복지증진에 기여할 것"
충남지체장애인협회는 휠체어 차량 등 생산업체 ㈜오텍과 지역 내 교통약자 이동서비스 제공을 위한 업무협약을 지난 5일 체결했다. ⓒ소셜포커스

[소셜포커스 박예지 기자] = 충남지체장애인협회(이하 충남지장협)는 지난 5일 ㈜오텍과 교통약자 이동서비스 제공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오텍은 각종 휠체어 슬로프차량 등을 생산하는 업체로, 이번 협약을 통해 충남지장협과 함께 충남 지역의 교통약자 이동권 확립과 편의증진을 위해 노력하기로 했다.

이 날 협약식에는 충남지장협 이건휘 협회장과 ㈜오텍 강태삼 전무가 참석했다. 강태삼 전무는 “충남 내 특별교통수단 차량을 꾸준히 관리ㆍ점검해 안전하고 친절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하겠다”며 “장애인 복지발전에 기여하고자 적극적으로 협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건휘 협회장은 “장애인복지와 더불어 지역의 복지사업을 함께하기로 한 ㈜오텍 측에 감사하다”며 “지역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교통약자를 위한 복지사업을 추진함으로써 장애인의 사회참여와 복지증진에 이바지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오텍은 협약 체결과 더불어 지역 저소득장애인을 위해 100만 원 상당의 공기청정기를 후원했다.

㈜오텍은 이 날 지역 저소득장애인을 위해 100만 원 상당의 공기청정기를 후원했다. ⓒ소셜포커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