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천장복 후원위원회, 2021년 정기총회 개최
영천장복 후원위원회, 2021년 정기총회 개최
  • 박예지 기자
  • 승인 2021.03.15 13: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대 후원위원장에 박찬용 위원, 부위원장에 서보일 위원 선출
"나눔 네트워크 확대해 장애인 복지증진에 기여"
영천시장애인종합복지관 후원위원회는 지난 11일 영천시장애인종합복지관 대강당에서 2021년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소셜포커스

[소셜포커스 박예지 기자] = 영천시장애인종합복지관 후원위원회는 지난 11일 영천시장애인종합복지관 대강당에서 2021년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이번 정기총회에서는 후원위원 위촉식, 후원위원장 및 임원선출, 2020년 후원위원회 활동·결산보고, 2021년 향후계획 보고, 논의 안건 등이 이루어졌다. 마스크 착용, 거리두기 등 코로나 19 방역지침을 준수하며 진행됐다.

이 날 의결에 따라 2대 후원위원장에는 박찬용(LG전자베스트샵 영천점 부점장)위원이, 부위원장에는 서보일(대구은행 영천시청지점장)위원이 선출됐다. 전임 후원위원장인 최경자(동서웰빙 대표) 위원은 고문으로 위촉됐다.

기존 후원위원들의 재위촉과 더불어 조성환(안심사랑재가노인복지센터장) 위원과 장태자(농업회사법인 ㈜시루와 방아 대표) 위원이 신규 위촉됐다.

총회 중 모습. ⓒ소셜포커스

영천시장애인종합복지관 후원위원회는 2019년 구성되어 지역 장애인들을 위해 장애 진단비 지원, 여름·겨울철 취약계층 지원 등 다양한 활동을 펼쳐왔다. 올해부터는 장애학생 장학금 지원 등 지원 분야를 확대할 예정이다.

신임 박찬용 후원위원장은 "지역 나눔문화 확산과 나눔 네트워크 기반 확대를 통해 잠재적인 후원자를 발굴하고, 지역 장애인들에게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해 장애인복지발전에 기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박홍열 복지관장은 "후원위원회를 통해 지역 장애인들에게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박찬용 신임위원장을 비롯한 모든 후원위원 분들과 함께 더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